Contact lens & Solution

Home > SANGJU SANGMU > 구단소식

[보도] 상주상무, 한국신지식인협회와 MOU 체결

2017년 05월 30일 11:02

상주상무 공지 조회 125 트위터 페이스북


1496110010_1.jpg


- 상주상무, 한국신지식인협회와 업무협약 통해 지역사회공헌에 앞장선다 -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지난 29() 오전 11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한국신지식인협회와 MOU(업무협약식) 체결했다.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지식과 정보 공유를 통해 생산력 향상 및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비영리 공익법인단체이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앞서 지난 4, 37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진행된 자장면 봉사 후원에 참여하면서 한국신지식인협회와 처음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김종백 회장,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백만흠 대표이사, 사무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백만흠 대표이사는 한국신지식인협회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상호간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한국신지식인협회 김종백 대표는 지난 4,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열린 자장면 봉사활동이 많은 화제가 됐다앞으로도 상주상무프로축구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길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상주상무프로축구단과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상호우호협력관계를 확인하고 교류활성화에 적극 노력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