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lens & Solution

Home > SANGJU SANGMU > 구단소식

[보도] 상주상무, 상영초 방문해 '롤보다 축구가 좋아요' 실시

2017년 06월 16일 11:56

상주상무 조회 109 트위터 페이스북

1497581702_1.jpg

- 상주상무, 상영초 찾아 스포츠용품 전달 및 축구클리닉 실시 -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지난 15일 오전 11시 경북 상주 상영초등학교(교장 강학순)를 찾아 롤보다 축구가 좋아요를 진행하고 5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전달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으로 진행되는 롤보다 축구가 좋아요는 상주상무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상주시 초··고등학교를 방문해 축구클리닉과 팬사인회 등을 진행하는 재능기부 활동이다.

 

상주상무는 이를 통해 학생들이 주축이 되는 자유롭고 재미있는 활동을 추구함과 동시에 지역 청소년들이 온라인 게임 대신 건강한 체육활동을 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의 박희성, 윤동민, 진대성이 참여해 상영초 6학년 학생 60여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선수단은 드리블 이어달리기, 술래잡기 등을 통해 축구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미니게임을 진행해 아이들과 함께 호흡했다. 이후 전교생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가져 많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박희성 선수는 밝고 웃음 넘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다. 함께 한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상영초 학생들과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낸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앞으로도 꾸준히 상주 관내 학교를 찾아가 롤보다 축구가 좋아요를 진행할 예정이다.